강사 초빙공고
HOME > 초빙공고 >강사 초빙공고

공개초빙

강사 초빙공고 게시글의 상세 화면
[마감]2019.2학기 강사 초빙 공고(4차)
작성자 교원팀 등록일 2019-08-08 조회수 5228

2019.2학기 강사 초빙 공고(4차)

1. 초빙 분야 : 상세사항 (클릭)

2. 지원 자격(하기 요건 모두 충족)

  • 가. 사립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(상세 클릭)
  • 나. 각 초빙분야 별 별도 자격조건을 충족한 분
  • 다. 본교에서 비위 또는 인권센터(前 직제포함) 내 인권상담소에 인권침해(성폭력 등) 사건 당사자로서
  •      처분권고를 받지 않았거나 조사중인 사건이 없는 분

3. 접수 기간 및 방법

  • 가. 접수기간: (한국시간 기준) 2019.8.8.(목) ~ 2019.8.12.(월), 12:00
  • 나. 접수방법(아래 사항을 순차적으로 시행. ①만 입력할 경우 접수되는 것이 아님)
    ① 본 대학교 교수채용 POOL 입력(접수기간 관계없이 상시 입력가능)
    ② ‘공개초빙 지원서 접수’메뉴의 ‘2019.2학기 강사 초빙(4차)’에서 접수기간 내 최종 지원
    ③ ‘4.제출서류’ 항목의 서류를 별도로 명기된 서류제출 기한 내 제출
  • 다. 교수채용 POOL 작성 시 유의 사항
    ① 사진은 입력하지 않음 (서류제출 시 사진파일 별도 제출)
  •       - 사진미첨부시 저장되지 않을 경우 공고문 상단의 첨부된 'pic.jpg(흰배경사진)'다운 후 입력
  •       - 기존 지원경력으로 사진이 기 입력되어 있을 경우 입력상태로 두어도 무방함 
    ② 입력 탭 내 ‘자기소개’항목 중 입력 유의 사항
    • - 가급적 한글 또는 워드 등의 프로그램에서 작성 후 붙여넣기로 입력
             (직접 POOL에 입력 시 글자 제한을 넘기는 경우 등의 사유로 저장되지 않는 경우 발생)
    • - 「교육 및 연구업적」란에는 해당 업적이 있는 자에 한해 입력하며, 업적이 없는 경우 ‘없음’으로 명기
    • - 「연구계획」란은 ‘강사지원’만 명기 후 작성하지 않아도 무방
    • - 「기타」란은 필요시에만 명기
  • 라. 기타 유의 사항
    · POOL 등록 시 ‘크롬’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작성 바람(권장사항임)
    · ‘크롬’브라우저 접속 시 화면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, 주소창 우측의 아이콘 클릭 후 아래 화면과 같이
      ‘안전하지 않은 스크립트 로드’ 클릭
            

  • ·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 및 접수확인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음.
  • · 지원마감시간에 근접하여 작성 시 오류가능성이 높아 가급적 사전 입력 요망

4. 제출 서류

  • 가. 제출 필요 서류: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아래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
    • ① 반명함 사진파일 1부
      ② 개인정보제공 및 계약기간 동의서 1부(양식: 클릭)
    • ③ 강의계획서 1부 (지원분야의 과목 중 택 1하여 작성)(양식: 클릭)
      ④ 학위 및 성적증명서 각 1부(최종학위만)
      ⑤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
      ⑥ 추천서 1부(추천서 하단에 추천자의 e메일 주소 명기)
    •      ※ 추천서를 별도로 제출하여 심사서류에서 누락될 경우 책임지지 않으므로 반드시 함께 제출
  • 나. 제출 방법
    · 상기 서류를 PDF로 변환 후 1개 파일로 압축(zip파일)하여 이메일 제출
           (한글, 워드 등 편집이 가능한 파일로 제출 시 접수하지 않음)
  • · 제출파일 형식(각 파일명 및 압축파일명을 아래와 같이 명기하시기 바랍니다.)
  •        
    · 외국어로 설정된 OS(예: 일본어 Window10)에서 압축시 간혹 오류가 발생하므로 가급적 한국어 OS사용 바람.
    · 첨부파일명: [채용코드] 성명 제출서류 (예: [국문01] 홍길동 제출서류)
    · 이메일 제목을 첨부파일명과 동일하게 하여 송부
    · 제출 이메일:
            - 다산학부대학 채용코드(다산) 지원자 : jwlee8011@ajou.ac.kr
            - 경영대학 채용코드(경영, 금공) 지원자 : gusq0@ajou.ac.kr
  •         ※ 여러장의 PDF 파일을 한개의 파일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파일을 만드시기 바랍니다.
  •            - 관련 프로그램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시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           - 예: 경력1, 경력2 · · · · · 등의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'05. 경력 및 재직증명서'로 작성
  •  
  • 다. 서류제출기간 : (한국시간 기준) 2019.8.12.(월), 13:00까지
  • 라. 유의 사항
    · 외국어 증빙서류(영어 제외)는 본인의 자필서명 번역문을 첨부하고, 해당기관의 주소, 전화번호, 팩스,
            담당자 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

    · 불합격자의 서류파일은 2019.8월 중 폐기 예정임
    · 최종 합격자는 제출 서류의 ‘원본’, 성범죄 경력조회서 등을 별도 제출하여야 함.
        (합격자 별도 안내)
  •  

5. 심사 절차 및 일정

  • 가. 심사절차
    1) 기초 및 전공심사
              : 담당과목의 전공적합도, 강의계획서의 우수성, 교육경력의 우수성(필요시) 등을 평가

    2) 면접심사
              : 강사로서의 품성 및 자질 등 평가

  • 나. 심사일정
    1) 기초 및 전공심사, 면접심사: 2019.8.16. 까지 진행 예정
    2) 교원인사위원회 심의: 2019.8.22. 까지 진행 예정
    ※ 심사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, 진행사항 및 결과는 개인 e메일로 안내 함

6. 임용일 및 계약기간

  • 가. 임용일: 2019.9.1. 부
  • 나. 계약기간: 2019.9.1. ~ 2021.2.28.(1년 6개월)
  • 다. 최초 임용기간을 포함하여 3년간 재임용절차를 시행하며, 재임용 시의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함
  • 라. 급여 재원: 교비 또는 국고(대학혁신지원사업비)
  •  

7. 유의 사항

  • · 채용 분야 중복지원 불가
  • · 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  • ·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학인 될 경우 심사 제외 및 임용 된 이후에도 임용을 취소함
  • ·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, 서류의 미비 등으로 인한 심사과정에서의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
  • · 신원조회,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
  • · 최종 임용 통지(지원자가 지원서에 기재한 e메일로 통보함)후 5일간 연락이 두절되거나, 15일 이내 임용관련 요청서류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, 차 순위자로 임용할 수 있음
  • ·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이 유사 과목으로 변경 될 수 있음
  • · 공고된 과목 외 학교와 협의하여 계절수업을 담당 할 수 있음
  • · 수강신청자의 저조로 본교 기준에 따라 과목이 폐강될 경우, 강의를 담당하지 않을 수 있음
  •  

□ 주요 FAQ

  • 1. ‘공개초빙 지원서접수’를 클릭했는데 지원기간이 아니라고 나타납니다.
    A: 교수채용 POOL 관리의 내용을 입력하지 않고 클릭했을 경우 나타나는 화면입니다.
  •      내용을 모두 입력 한 후 지원서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2. 추천서는 반드시 교수님이어야 하나요? 꼭 작성되어야 할 내용이 있나요?
    A: 교수님의 추천서를 권장드리며, 부득이한 경우 전문가 추천서를 송부합니다.
  •     추천서 내용은 정해진 양식이 없으며, 필수 내용도 없으므로 자유롭게 작성하면 됩니다.

  • 3. 추천서를 추천인이 직접 송부할수 없나요?
    A: 지원자가 많은 관계로 추천서는 지원자가 추천자에게 받아 서류제출시 함께 송부합니다.

  • 4. ‘크롬’ 브라우저로 접속했는데 아무화면도 나타나지 않습니다.
    A: 공고문 ‘3. 접수기간 및 방법’의 ‘기타 유의사항’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8. 문의

  • - 지원 자격 및 전공관련 문의는 받지 않음(지원 후 심사위원회에서 판단예정)
  • - POOL 작성 등 지원관련 일반 문의
    ·이메일: faculty+qna@ajou.ac.kr
    ·전화: 031-219-1528 (문의 가능시간: 평일 09:00 ~ 16:00 / 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
강사 초빙공고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이전 글이 없습니다.
다음 [마감]2019.2학기 강사 초빙 공고(3차)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  • 우)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율곡관 106호 교원팀     Copyright © 2013 Ajou University. All Rights Reserved.
  • Faculty Affairs Team (Yolgok-hall 106Ho), Ajou University, 206 Worldcup-ro, Yeongtong-gu, Suwon, Gyeonggi-do, 16499, Korea
  • Faculty Affairs Team (Yolgok-hall 106Ho), Ajou University, San5, Woncheon-dong, Yeongtong-gu, Suwon, Gyeonggi-do, 443-749, Kore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