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주대학교

News

아주뉴스 게시글의 상세 화면
영문학과, 외국인 학생들과 함께 하는 <English Cafe> 개최
제목 영문학과, 외국인 학생들과 함께 하는 <English Cafe> 개최
등록일 2018-12-05 조회수 551
첨부파일




우리 학교 영어영문학과가 외국인 학생·교수와 함께 하는 <English Cafe>를 개최했다. 

지난 달 29일 저녁 다산관 로비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외국인 교수와 학생 약 150명이 참가했다.

<English Cafe>는 영어영문학과가 매 학기 개최하고 있는 행사다. 매번 시기에 맞는 새로운 주제를 정해 외국인 교수 및 학생과 우리 학교 재학생들 간의 문화 교류가 이뤄진다.

이번 행사에서는 'Christmas and New Year'를 주제로 각국의 성탄절 및 새해 맞이 문화에 대해 영어로 이야기 나누고, 준비된 다과를 함께 했다.

특히 이번 <English Cafe>에는 박형주 총장이 참석해 학생들의 환영을 받았다. 박형주 총장은 "평소 외국인 학생들과 편하게 소통하는 자리를 가지고자 했다"며 참석한 학생들과 어우러져 시간을 보냈다. 영어영문학과 학생회는 추첨을 통해 자필 사인이 담긴 박 총장의 저서 <배우고 생각하고 연결하고>를 선물했다.




아주뉴스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이경원 교수, 한국디자인학회 우수 논문상 수상
다음 권오필 교수팀, 빛 특성 바꿀 수 있는 광학 소재 개발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우)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TEL.031-219-2114

Copyright ⓒ 2017 Ajou University. All Rights Reserved. 관리자메일보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