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  • 자유게시판
  • Q&A
  • 학과공지
  • 학생회/소학회공지
  • 대학원공지
  • 갤러리

학과공지

신소재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
2019-하계 공학인턴십 보고회 일정 및 제출 서류 안내
작성자 함윤정 분류 기타
공지대상 등록일 2019-07-12 마감일 2019-08-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563
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 
첨부파일

2019-하계 공학인턴십 안내사항

 

1. 보고회 일정

학과

일정

장소

신소재공학과

2019.08.28.() 10

팔달관 207


    

2. 학생 제출 서류


1) 학과 제출 서류

- PPT (10장 이내) : 827()까지 einternship@ajou.ac.kr로 제출

- 주간업무일지(첨부파일 참조) : 매주 금요일 서형탁 교수님 메일(hseo@ajou.ac.kr)로 제출


 

2) 현장실습 지원센터 제출 서류(HOW 홈페이지 업로드)

- 주간업무일지, 현장실습 출근카드, 종합보고서, 설문조사서



※ 주간업무일지의 경우 붙임파일 양식 작성과 별도로 HOW 홈페지에도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.

   (학과제출 내용과 HOW홈페이지에 업로드 내용은 동일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.)


※ 8학기 재학생 및 초과학기생의 경우 8주 실습을 진행해도 3학점만 수강신청 가능함.

신소재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2019-2학기 예비수강신청 결과 안내
다음 2019년 하계방학 나노 에너지/촉매재료 연구실 (조인선 교수) Full-time 학부 인턴연구원 모집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quick
  • potal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클래스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증명서발급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  • 한국장학재단
  • 병무청
  • 대학원
  • BK사업단
  • 특허검색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신소재공학과 대표전화:031-219-2382
  • COPTRIGHT(C)2013 Department of Materials Science and Engineering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