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-하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 서류(파일 수정)
- 우지수
- 2015-07-08
- 3619
*2015-하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
2015-하계 공학인턴십 신청자분들은 인턴십 활동 기간 및 인턴십 종료 후 아래 첨부해 드린 양식에 맞춰 작성 하신 후 각 학과 공학인턴십 담당교수님 및 학과 인턴십 메일로 제출바랍니다.
(학과 인턴십 메일 einternship@ajou.ac.kr)
붙임 1.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(인턴십 활동기간 중 매주 제출해야함.) √(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)
*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는 월~금 까지의 현장실습 내용을 주간업무일지에 작성하셔서
매주 그 다음주 월요일에 제출합니다.
붙임 2. 현장실습 출근카드(인턴십 기간 중 작성(담당자 확인 필)->인턴십 종료 후 제출) √(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)
붙임 3.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(인턴십 종료 후 제출) √(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)
붙임 4.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(인턴십 종료 후 제출)
붙임 5. 인턴십 발표자료 PPT (10장 이내) (인턴십 종료 후 제출)